애도의 글

10 / 28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kjspys
할말이 없네요 20년간 좋아하던 분이었는데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elrking
어렸을때부터 좋아하던 박 화백님 ㅠㅠ 몇일전 인터넷뉴스를통해 산행중 쓰러지셔서 결국 돌아가셧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안타까운 맘 밖에 들지 않네요 부디 좋은곳으로 가셧기를...
너무도 화가나고 원통합니다...
yahancom
정말 일이 손에 안잡힙니다. 낳아주고 기러주신 부모님과의 이별만큼 박화백님의 별세는 슬픔니다. 만화를 통해서 많은 올바른 지식과 가치관의 형성을 도와주셨으며 항시 노력하는 자세로 많은 독자에게 가르침을 주신 박화백님이야 말로 스승님이셨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 25년이 넘는 세월동안 한루도 박화백님의 작품을 만나지 않은적이 없거늘,,, 20세 재벌부터 나는왕이다, 새벽을 여는사람들등,, 현재의 박봉성화백님의 연재만화까지 안 읽은책이 단 한권도 없을겁니다. 이렇게 갑작스렇게 돌아가시다니 너무도 어이없습니다. 제 인생에 가치관및 성장에 있어서의 큰 부분이었던 박봉성화백님 부디 천국으로 가십시오 선생님 자신이 얼마나 많은이들의 희망이었는데....... 너무도 원통하고 슬픔니다.
너무나 애타는군요...고인의 명복을진심으로 빌겠음니다.
alexgold
박봉성 작가님의 책은거의 다볼정도의 애호가입니다. 전 지금미국이고요, 한동안 학국사이트 안오다가 이 비보를 듣게됬네요. 어렸을때부터 만화가 가 꿈이었는데.... 존경하던 분 이 가시는군요. 고우영 작가님도, 박봉성 작가님도 제마음의 선생님들이었는데... 고인의 명복을진심으로 빌겠음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olgo
너무 갑자기, 너무도 젊은 나이에 가셨군요. 이땅에서 하고자 하시는 일은 다 하신걸까요. 모든것을 후생들에게 맡기시고 편안히 가셨으면 합니다.
어린시절 영웅이였던분인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gom2250
너무늦은것이 죄송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gnsarok
최강타라는 인물을 보기 위해 수업이 끝나자 마자 달려갔던 만화방엔 언제나 박봉성이라는 이름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때도 그랬지만, 지금도 여전히 재밌고 유익한 만화로 우리의 마음을 즐겁게 해주셨던 분이셨는데,, 너무나 안타깝고 아쉽습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셨길 진심으로 바라마지 않습니다. 더불어 문하의 제자분들께서 고인의 뜻을 이어 더욱더 좋은 작품을 만들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sls1game
너무아쉽네요...거의 20년 가까이 최고로 즐거움을 주시던 분인데... 그래도 이 사이트는 영원했으면 좋겠네요..